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휴메딕스 대표 김진환 사장 승진 … 부사장엔 임문석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1-12-24 19:03:01
  • 수정 2021-12-24 19:25:23
기사수정
  • 제일약품, 글로벌 사업본부 신설 … 본부장에 김수미 이사

휴메딕스 김진환 부사장이 사장으로 승진했다. 새로운 부사장에는 임문석 연구소장이 선임됐다. 휴온스그룹은 24일 연말 정기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휴메딕스 김진환 신임 사장은 1965년생으로 중앙대 교육학과를 졸업, 20년 동안 한화갤러리아에서 마케팅·영업 부서에서 근무했다. 이후 휴온스에서 제약 영업을 거쳐 휴메딕스 영업마케팅 본부 책임자로 상무, 전무를 거쳐 부사장에 올랐다. 2019년부터 휴메딕스의 대표이사로 활동 중이다.


임문석 신임 부사장은 충북대 약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 약학석사 및 성균관대 약학박사 과정을 마쳤다. 1989년 동화약품 중앙연구소 제제연구실에 입사해 7년간 제제연구 및 품질 관리 업무를 수행했고, 2010년에 임원으로 승진해 개발본부장으로서 개발업무를 담당했다. 휴메딕스에는 2017년 연구소장으로 합류했으며 지난해 전무로 승진했다.


전무이사 △휴온스글로벌 이진석 △휴온스 정호순, 김시백 △휴메딕스 김남미 △휴베나 김준철

상무이사 △휴메딕스 손동철 이지훈 

이사 △휴온스글로벌 이유찬 △휴온스 권성준, 송병훈, 이영호 △휴메딕스 하재석, 장윤진, 임은용 

이사대우 △휴온스글로벌 김정훈, 이기세, 김영미, 김경래 △휴온스 박준현, 전진희, 권순창, 손용정 △휴온스랩 유태형 


제일파마홀딩스는 내년 1월 1일자로 제일약품을 비롯한 계열사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한다. 제일파마홀딩스는 하용수 총무팀장, 권태욱 구매팀장이, 제일약품은 김연돈 도매팀장이 이사로 승진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김광수 제일약품 개인병원 부문장 이사를 영업·마케팅 총괄본부장 상무로 승진했다.


제일약품은 해외사업과 라이센스 인-아웃, 신약개발을 총괄하는 글로벌사업본부를 신설하고 개발본부장인 김수미 이사를 본부장에 발령했다. 제일파마홀딩스는 “성과주의 원칙에 따라 분야별 전문성과 핵심 역량을 갖춘 인재를 승진시켰다”며 “제일약품 조직개편은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부문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