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권순용교수 대한메디컬3D프린팅학회 회장 선출
  • 김광학 기자
  • 등록 2021-12-14 11:00:40
  • 수정 2021-12-14 11:02:08
기사수정

권순용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정형외과 교수가 지난 12월 11일 세종대학교에서 개최된 제 8회 대한메디컬3D프린팅학회(Korean Medical 3D Printing Society)에서 제 5대 회장으로 임명되었다.  


권순용 교수는 본 학회의 창립자이자 발기인으로서 올해 말까지 학회 수석부회장 역할을 수행한 뒤, 2022년 1월부터 1년 동안 회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더불어, 김승찬 가톨릭대 은평성모병원 정형외과 교수가 학회 총무이사로서 권순용 회장을 도와 2022년 함께 학회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2017년 창립된 대한메디컬3D프린팅학회는 3D프린팅 기술을 의료분야에 접목시키기 위해 정부 부처와의 긴밀한 협조 아래 산업계, 학계, 연구계 및 의료계 등 다양한 영역의 전문가들이 모여 학술 교류, 연구, 산학연간 네트워크 구축을 활발히 이루어 왔으며, 그 중심으로서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또한, 의료기술 향상은 물론, 국내 3D프린팅 기술력을 증진시켜 4차 산업혁명 시대 요구에 부응하는 첨단 의료기술을 통한 국민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힘쓰고 있다. 


회장으로 선출된 권순용 교수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로 학회가 괄목할 만한 발전과 성장을 거듭해 나가고 있다” 라며 “임기 동안 의료 영역에서의 3D프린팅 기술 발전과 의료 서비스와의 접목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