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는 보다 강화된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고 자사 정보에 대한 이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공식 기업 홈페이지(www.msd-korea.com)를 6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변화된 한국MSD의 홈페이지는 기업의 비전과 사업 방향을 아우르는 전반적인 기업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메뉴를 구성하고 세부 콘텐츠를 강화했다. 주요 메뉴는 △기업 소개-4가지 핵심 영역(제너럴 메디슨·백신·항암제·호스피탈 스페셜티) △국내외 연구 개발 현황 △다양성과 포용(Diversity & Inclusion)을 포함한 기업 문화 △인재 및 채용 △MSD와 미국/캐나다 Merck 기업명 사용에 대한 설명 등이다.
또한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이용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을 도모했다. 보다 쉽고 빠르게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레이아웃을 구성하고 이미지와 영상 등 시각화 된 콘텐츠도 강화했다. 이를 통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접속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희승 한국MSD 대외협력부 전무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보다 이용자 중심에서 기업 정보에 대한 접근성과 편의성이 향상됐다”며 “이를 통해 고객과 여러 이해 관계자에게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한국인들의 생명을 구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는 한국MSD의 소식을 지속적으로 공유하는 소통 창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