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국다케다제약, 시각 장애 아동에 점자 건강도서·촉각키트 전달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1-11-23 10:14:22
  • 수정 2021-11-23 10:14:37
기사수정
  • 휴온스 ‘메리트C&B’ 출시

한국다케다제약은 22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함께 한빛맹학교를 포함한 32곳 기관의 시각장애 학생들에게 점자 건강도서 840권 및 점자 촉각키트 252개를 제작, 전달하는 사회책임활동(CSR)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회책임활동은 점자 건강도서를 통해 시각장애 아동의 건강문해력을 향상하고자 기획됐다. 


한국다케다제약 임직원 약 70명은 점자 건강도서 제작에 필요한 타이핑 활동을 진행하고 시각장애 아동의 점자 훈련을 위해 DIY형 점자 촉각키트를 제작하며 정보 접근성이 취약한 시작장애 아동의 교육기회 확대와 건강문해력 향상을 위해 힘을 더했다.


문희석 한국다케다제약 대표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제작된 점자 건강도서와 점자 촉각키트가 시각장애 아동들의 건강문해력 향상을 돕고 책을 통해 꿈을 키워가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 19로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한국다케다제약은 따뜻한 나눔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국다케다제약은 ‘어릴 때부터의 건강 습관이 모두가 건강한 내일을 만든다’는 생각을 기반으로 어린이들의 건강문해력(Health Literacy)을 높이기 위해 주요 질환에 대한 건강 동화책을 발간하고 비영리단체 및 어린이 관련 기관 등에 지속적으로 기부해 왔다. 


휴온스는 비타민C에 비타민B군 7종·셀레늄·아연을 복합 배합한 비타민제 ‘메리트C&B’를 출시한다.(사진=휴온스 제공)

휴온스는 비타민C에 비타민B군 7종·셀레늄·아연을 복합 배합한 비타민제 ‘메리트C&B’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메리트C&B는 지난해 3월 병의원 전용 제품으로 선 출시해 1년여 간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선택을 받아온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메리트C&B는 하루 한 포로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군 7종(비타민B1·비타민B2·나이아신·판토텐산·비타민B6·엽산·비타민B12)을 일일성인기준치의 100%~400%까지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C·셀레늄·아연도 100% 섭취가 가능하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비대면 시대에 병의원에 못 가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손쉽게 메리트C&B를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며 “현대인들이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B군 7종과 비타민C, 셀레늄, 아연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는 메리트C&B로 활력을 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