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일동제약, 품질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기업에 선정
  • 김신혜 기자
  • 등록 2019-10-31 17:38:57
  • 수정 2021-06-23 18:02:22
기사수정
  • ‘2019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에서 철저한 품질관리 노력 인정 받아

일동제약은 한국경영인증원(전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2019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에서 ‘품질경영부문 명예의 전당’ 헌액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제조 인프라 확충과 재정비를 바탕으로 생산 효율성을 높이고 철저한 품질 관리와 보증 등을 통해 품질 수준을 제고한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설명이다. 연구개발(R&D), 마케팅, 교육 등 전사 차원에서 구축한 품질 관리 체계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회사는 최근 몇 년간 경기도 안성과 충북 청주에 위치한 공장의 리모델링과 설비 투자를 단행해 연간 최대 9000억원에 이르는 동종 업계 최상위권 수준의 생산능력을 확보했다. 또 의약품 제조와 관련한 국제기준 등을 충족하기 위해 2010년 국내 최초로 세파계항생제 및 세포독성항암제 전용 공장을 준공해 가동 중이다.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은 각 산업 분야에서 국제표준 달성 및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통해 경영성과가 탁월한 기업을 선정하는 기업평가 및 시상제도다. 특히 명예의 전당은 각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지킨 기업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심사를 거쳐 자격을 갖춘 기업에게 부여하는 최고 영예의 상으로 전해졌다.


회사 관계자는 “지속적인 품질 관리 및 개선으로 우수한 의약품을 제조 공급하는 한편 해외 GMP(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인증 등을 추진해 글로벌 의약품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