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JW그룹, 정기공채 지원자 전원 ‘AI인적성검사’ 실시
  • 손세준 기자
  • 등록 2019-09-16 11:06:22
  • 수정 2019-10-28 23:12:11
기사수정
  • 올해 하반기 정기공채부터 적용 … 온라인 채용설명회 등 맞춤형 소통 노력

JW그룹은 2019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하고 지주회사인 JW홀딩스를 비롯해 JW중외제약, JW신약, JW생명과학, JW메디칼 등에서 근무할 106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선 지원자 전원에게 인공지능(AI) 인적성검사를 실시해 입사지원서와 종합 평가하는 전형 방식을 도입한다. 기존엔 서류전형 통과자만 AI 인적성검사를 실시했다.

이 회사는 취업준비생의 정보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기존에 진행하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폐지하고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지원자가 설명회 영상을 보고 문의사항이 있으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JW Passion Q&A’에서 JW그룹 채용담당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다. 설명회 영상은 유튜브 채널 ‘캠퍼스리쿠르팅TV’, ‘JW그룹 뉴스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하반기 공채의 모집 부문은 영업·연구개발(R&D)·일반관리·품질관리 직군이며 총 12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6일까지 JW그룹 채용 홈페이지(jwholdings.recruiter.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채용과정은 AI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자는 11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JW그룹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감성과 소통방식을 고려해 새로운 채용 프로그램을 시도하고 있다”며 “스펙만 우수한 사람보다는 회사가 추구하는 인재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JW그룹은 근로시간 준수시스템, 리프레시 휴가 제도, 자율복장제를 운영하는 등 일과 삶의 균형(워라밸)을 이루는 기업문화를 추구하고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