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유한양행, 활성비타민B군 복합제 ‘삐콤씨 파워정’ 출시
  • 손세준 기자
  • 등록 2019-07-26 11:55:20
  • 수정 2020-09-23 11:25:53
기사수정
  • 기존 제품에 활성형 B1·B2·B6 3종 추가 … 비타민 C·D·E 함량 높여 면역력·피로 개선
유한양행이 26일 출시한 ‘삐콤씨 파워정’
유한양행은 비타민B·C 복합제 ‘삐콤씨’의 신제품 ‘삐콤씨 파워정’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유한양행의 대표 품목인 기존 제품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비타민B군(B1, B2, B6)을 흡수율이 높은 활성비타민으로 변경하고 비타민 D·E 함량을 늘렸다.
 
활성비타민 B1은 비타민 특유의 냄새가 없는 벤포티아민을 50㎎ 함유했다. 이 성분은 티아민디설피드 대비 8배 높은 흡수율로 생체이용률을 끌어올렸고, 약효가 오래 지속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육체피로,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해소, 눈 피로 회복 등에 효과가 있다.
 
활성비타민 B2인 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는 비활성형 원료보다 체내흡수율이 높아 소화관 내에 오래 머무르는 특징을 가지며 입안염증, 습진, 피부염을 완화한다. 활성비타민 B6인 피리독살포스페이트는 비활성형 대비 빠르게 흡수돼 효과가 10배 이상 크다.
 
비타민 C·E는 체내 항산화 작용을 오래 지속시키고 비타민D는 충분한 햇빛을 쬐지 못하는 사람의 면역력개선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E는 혈액순환 개선 등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시대변화에 맞춰 진화하는 삐콤씨는 올해 삐콤씨 파워정 출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삐콤씨는 1963년 ‘삐콤정’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유한양행의 대표적인 장수 브랜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