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6년 만에 공식 홈페이지(www.greencross.co.kr)를 새단장했다고 24일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디자인을 간결하게 개선하고 정보 접근경로를 단축해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를 구성했다. 메인 화면에는 실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콘텐츠를 분석해 기업소개, 연구개발, 제품정보, 투자정보, 기업홍보를 전면에 배치했다. GC녹십자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GC MUSEUM’ 페이지가 신설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확충됐다.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아울러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편리한 정보 접근이 가능하도록 각 기기별로 화면과 해상도 등을 최적화하는 환경을 구축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새단장한 홈페이지 디자인은 지난해 변경된 기업이미지(CI)가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GC녹십자의 비전과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소통창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