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의 ‘헛개컨디션’이 재미있는 로드 샘플링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이 회사는 이달 21일까지 매주 목·금요일 저녁시간에 강남, 건대입구, 홍대입구, 이태원 등 서울 주요 번화가에서 헛개컨디션 로드샘플링을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류 소비량이 많은 목·금요일 서울시내 곳곳에서 직장인 및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기존 헛개컨디션 성분에 진피, 창출, 생강, 감초 등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한약성분을 보강해 리뉴얼 한 ‘헛개컨디션’을 알리고 건강한 음주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사 측은 컨디션 로드 샘플링조를 구성하고 전동 킥보드, LED 티셔츠 및 운동화 등을 활용해 젊은층의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샘플링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10월 국내 최초로 숙취해소연구센터를 설립하는 등 연구개발을 통해 차세대 숙취해소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엔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인 ‘컨디션CEO’를 출시했고, 지난 4월엔 한약성분을 보강한 ‘헛개컨디션’을 선보였다.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서울시내 주요 핫플레이스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며 “연말연시에 집중했던 프로모션을 수시로 확대해 많은 소비자들이 언제든지 컨디션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