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종근당건강, 벨라수 ‘기린 넥프팅 크림’ 출시
  • 손세준 기자
  • 등록 2018-08-27 12:02:59
  • 수정 2020-09-15 23:14:00
기사수정
  • 사하라 아카시아나무씨앗 추출성분으로 보습력 높여 … 마사지롤러로 흡수율·탄력 개선

종근당건강이 최근 출시한 목주름 개선 리프팅 신제품인 ‘기린 넥프팅 크림’
종근당건강은 최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벨라수의 신제품 ‘기린 넥프팅 크림’을 출시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목 부위 보습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다양한 천연·특허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주성분은 아프리카 사하라사막에서 자라는 아카시아나무의 씨앗에서 추출한 천연아카시아 펩타이드다. 이 성분은 천연보습인자(NMF) 생성을 촉진해 피부에 수분 공급을 늘리고 손실은 억제해 피부보습에 효과적이다.


이밖에 유사 보톡스로 불리는 가투린익스프레션(Gatuline Expression)과 자연유래 특허성분인 비엘필업(BL-FILL UP)이 함유돼 피부에 볼륨감을 주고 깊은 주름을 채우며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의료기구용 메탈 소재의 롤러가 부착돼 크림을 바르면서 목을 마사지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제품흡수율을 높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회사 관계자는 “목은 얼굴과 달리 피부가 얇고 섬세해서 쉽게 건조해지는 부위로 자외선에 항상 노출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며 “목의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하는 기린 넥프팅 크림이 목 주름을 고민하는 여성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종근당건강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약 4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0일부터 한달 간 지마켓, 위메프, 11번가, 티몬, GS샵, 옥션 등에서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제품 구매고객 중 판매처별 선착순 100명에게 ‘기린 넥프팅 크림’ 미니어처 샘플 2개, 선착순 외 고객은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1개를 증정한다. 예쁜 목 자랑하기, 포토후기 남기기, 애칭 지어주기 등 이벤트와 구매고객 추첨을 통해 기린 넥프팅 크림 본품, 백화점 상품권, 어깨마사지기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