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나누리병원, 해외의료진 연수 ‘나비 인터내셔널프로그램’ 2호 배출
  • 박정환 기자
  • 등록 2018-05-28 18:53:12
  • 수정 2019-07-15 18:04:50
기사수정
  • 25일 인도 국적 니팃 앗술 수료식 … ‘2018 메디컬 코리아 아카데미’ 척추전문 유일 선정

나누리병원이 여러 국가의 해외 의료진에게 척추치료 기술과 경험을 전수하며 국내 의료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병원 측은 지난 25일 나누리텔레심포지엄에서 개발도상국 의사 교육 프로그램인 ‘나비 인터내셔널 프로그램(Nanoori Vision International Program)’의 두 번째 수료자 니틴 앗술의 수료식을 개최했다.

인도 국적인 니팃 앗술은 지난해 6월 13일부터 강남나누리병원과 수원나누리병원에서 약 1년간 연수 프로그램을 이수했다.  연수 기간 척추내시경 치료를 중심으로 최신 척추수술에 대한 임상경험을 쌓고 나누리병원 의료진과 공동으로 학술연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총 22건의 논문 및 교과서 작업에 참여했으며, 나누리병원 척추내시경 심포지엄(NASESS)과 대한최소침습척추학회(KOMISS), 2018 국제척추학회(ISASS) 등 국내외 학술대회에서 연구결과를 발표하는 성과를 거뒀다.

그는 수료식에서 “등대는 직접 바다의 배를 구조하지 않지만 사람들이 바른 길을 찾을 수 있도록 인도해주는 역할을 한다”며 “등대와 같은 나누리병원이 가르쳐 준 학문과 인생의 교훈을 기억하겠다”고 말했다.

나누리병원은 2016년 나비 인터내셔널 프로그램을 처음 선보였다. 또 강남나누리병원은 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 메디컬코리아 아카데미’에 척추전문병원 중 유일하게 선정돼 인도 국적 라네 라훌 파트리지와 나이지리아 국적 카우 아히조 압둘카디리의 연수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