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쁘띠 성형 네트워크병원 쁨클리닉은 오는 3월 경기 서부권 중심인 인천 구월동에 인천점을 개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로써 올들어 강남본점을 개원하고 강남역점을 확장·이전하는 등 네트워크를 넓혀온 쁨클리닉은 총 10개 지점을 갖추게 됐다.
인천1호선 예술회관역 6번 출구에 위치한 쁨클리닉 인천점은 구월동의 대표적인 피부미용 의원, 쁘띠성형 전담 병원으로 자리잡기 위해 총 300여평 규모의 쾌적한 공간에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동한 쁨클리닉 인천점 원장은 “인천과 부천에 거주하시는 환자가 쁨클리닉을 이용하려면 홍대점이나 또는 강남까지 나와야 하는 번거로움이 컸다”며 “일반진료부터 미용시술까지 다양한 메디컬센터가 집중된 인천 구월동에 쁨클리닉 인천점이 들어섬으로써 지역주민의 접근성과 편리함이 향상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천점은 기본적인 피부관리뿐만 아니라 레이저를 이용해 탄력을 끌어올리는 슈링크,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LDM 등 레이저시술, 여드름 및 여드름흉터 치료에 주력한다. 히알루론산필러에 자가혈 재생인자를 더한 큐오필 등 필러, 보톡스 등 쁘띠시술도 실시한다.
강남 2호점 개원을 필두로 인천점에 이어 서울 신사점을 새단장하고 있는 쁨클리닉은 올 상반기에도 지점을 적극적으로 늘릴 계획이다. 서울대 출신 원장들의 공동연구로 최신시술을 도입하고, 공동구매 방식을 통한 원가 절감 등 네트워크병원의 장점을 활용해 쁘띠시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