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은 지주회사인 일동홀딩스와 자회사인 일동제약,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일동히알테크, 일동에스테틱스 등 5개 회사의 컴퓨터(PC) 및 모바일용 홈페이지(http://www.ildong.com)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고객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동시에 그룹 로고(CI) 통합성과 각 회사의 독자적 특성을 살려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의약품 사업을 담당하는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 및 원료를 생산하는 일동바이오사이언스, 히알루론산 원료 및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일동히알테크, 미용 의료기기를 취급하는 일동에스테틱스 등 5개 회사별 특성에 따라 콘텐츠와 화면요소를 다르게 구성했다.
각 회사의 홈페이지 상단에 그룹사 간 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탭(책갈피) 메뉴를 만들고, 윤리경영 관련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 페이지를 마련했다. 홈페이지가 고객과의 소통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하도록 유튜브·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메뉴도 별도 제작했다.
일동홀딩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선 실시간 주가정보와 상세한 재무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일동제약 홈페이지는 △의약품 성분 및 효능·효과 검색 △자동완성 기능을 이용한 제품 검색 △주요 제품 관련 픽토그램 설명 및 브랜드 스토리 페이지 등을 갖춰 제품 관련 정보가 보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