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2차 바이럴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하고 오는 23일까지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의 콘셉트는 ‘트림오케스트라’로 트림 전후 아이의 표정변화를 담아 ‘소화가 잘 되는 프리미엄 분유’라는 제품의 특징을 재미있게 전달했다.
참여방법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바이럴 영상을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URL과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티켓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7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