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셀의원이 17일 ‘줄기세포 힐링 피부관리센터’를 오픈했다. 이 병원은 줄기세포 항노화·갱년기관리 등 안티에이징에 특화됐다. 최근 스킨케어 관련 수요가 높아지며 병원 부설 피부관리센터를 오픈했다.
박미라 청담셀의원 줄기세포 힐링 피부관리센터 실장은 “갱년기를 겪는 여성들은 안면홍조, 피부 푸석거림, 잔주름 증가 등으로 급격한 노화를 겪게 된다”며 “청담셀의원의 특화된 갱년기 치료와 피부관리로 예전처럼 젊고 아름다운 피부로 되돌릴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줄기세포 힐링 피부관리센터는 줄기세포를 활용한 피부재생시술은 물론 다양한 에스테틱 관리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자신의 줄기세포를 추출, 피부에 직접 주입하는 실질적인 피부재생술 ‘줄기세포 스킨케어 주사’를 비롯해 다양한 메디컬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메디컬 스킨케어는 단순한 마사지에 그치지 않고 전문 의료진이 개인별 피부타입을 진단하고 여기에 과학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것을 통칭한다. 피부과적 치료효과는 물론 노화 방지·피부장벽 강화·주름 완화·색소질환 개선 등 정상적인 피부기능을 회복할 수 있다.
줄기세포 힐링 피부관리센터에서는 의료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크게 △주름관리를 위한 실리프팅·고주파관리·탄력레이저 등 ‘리프팅 케어’ △나이가 들며 처지고 늘어진 얼굴을 탄력있게 되돌리는 ‘작은얼굴 만들기 프로그램’ △기미·잡티·주근깨·검버섯 등을 관리하는 ‘색소질환·미백관리 프로그램’ △넓은 모공을 줄이고 쫀쫀한 피부결로 만드는 ‘모공 타이트닝 프로그램’ △신데렐라주사·백옥주사·태반주사 등 IV주사를 맞는 동안 에스테틱 관리를 받는 ‘스킨리뉴얼 프로그램’ △줄기세포 피부주사와 에스테틱 프로그램이 포함된 ‘줄기세포 스킨힐링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 갱년기로 찐 나잇살을 정리하려는 등 지방흡입수술 수요가 높아지자 수술 후 탄력을 되찾아주는 ‘지방흡입 후관리 프로그램’도 별도 운영하고 있다.
조찬호 청담셀의원 대표원장은 “메디컬 스킨케어는 스킨케어와 의학적 치료를 병행함으로써 치료효과를 높이고 피부를 좀 더 빠르게 정상화시킬 수 있다”며 “피부에 대한 정확한 진단 후에 이뤄지는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