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 자회사인 휴메딕스는 지난 10일 ‘더마엘라비에 프리미엄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은 △주름개선용 ‘더마 엘라비에 리앤업셀 마스크’ △보습용 ‘더마 엘라비에 히알6 모이스쳐 마스크’△모공케어용 ‘더마 엘라비에 안티폴루션포어 마스크’ 등으로 이뤄졌다.
마스크팩은 ‘엘라비에’ 필러의 핵심 성분인 히알루론산, 이 회사가 독자개발한 ‘휴린클3 복합물’(Hurinkle-3 Complex) 등을 함유했다. 휴린클3 복합물에는 연어DNA·발효허니부쉬추출물·바타폴(Vatapol) 등 3가지 성분이 배합됐다.
전 제품은 100% 천연 코코넛을 원료로 멸균·건조해 코팅한 바이오셀룰로오즈 시트에 히알루론산과 천연보습성분 등을 적용해 2중 보습효과가 있다. 1제인 건조 바이오셀룰로오즈와 2제인 앰플을 혼합해 사용한다. 이로써 유효성분 손실없이 신선하게 마스크팩을 쓸 수 있어 방부 성분을 최소화했다.
바이오셀룰로오즈는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고 전달력이 우수해 고가 마스크팩의 소재로 사용된다. 천연 코코넛의 미생물 발효를 거쳐 고분자 포도당이 결합된 형태로 건조 중량의 200배까지 흡수한다.
휴메딕스는 엘라비에 화장품과 마스크팩 모두 휴온스글로벌을 통해 해외시장으로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