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 한국법인은 최근 그래픽 중심으로 홈페이지를 새롭게 구성해 직관성과 가독성을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회사소개·제품정보·인재채용·GSK스토리·연구개발·사회적책임 등 총 6개 카테고리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설명한다. 스마트폰·태블릿PC 등 각종 디지털 기기와 다양한 웹브라우저에서 호환돼 접근성이 높다.
홍유석 GSK 한국법인 사장은 “환자·소비자·의료전문가 등 모든 방문객이 회사의 비즈니스와 제품 전반에 대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개선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