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동화약품, 구급차 디자인 ‘까스활명수 특별박스’ 선봬
  • 김선영 기자
  • 등록 2016-10-13 23:58:27
  • 수정 2016-10-21 17:04:51
기사수정
  • 소화제 ‘활명수’ 출시 119주년 기념 … ‘생명을 살리는 물’ 의미 담아

동화약품은 소화제 ‘활명수’ 출시 119주년을 기념해 ‘까스활명수-큐’ 10병을 담는 박스를 119 구급차로 디자인한 ‘2016 까스활명수 특별박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 회사 관계자는 “생명을 살리는 물인 활명수의 역사와 의미를 제품 박스에 표현했다”고 말했다. 해마다 한정 출시되는 까스활명수 특별박스의 디자인은 한국인 최초로 국제 5대 광고제를 석권한 박서원 오리콤 부사장이 맡고 있다.
 
활명수는 아선약, 육계, 정향 등 소화불량에 효과적인 11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최근 연 매출 420억원,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기록했다. 약국에서 판매하는 일반의약품인 활명수, 까스활명수-큐, ‘미인활명수’ 등과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의약외품 ‘까스活(활)’을 포함해 총 4가지 제품으로 나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