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은 내달 30일까지 해외여행·백화점상품권, 레디큐 등 총 2000만원의 경품을 당첨자 600여명에게 제공하는 ‘박나래가 확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숙취해소제 ‘레디큐’ 누적판매량 600만병 돌파를 기념해 마련됐다. ‘박나래보다 내가 더 잘해’, ‘주간 퀴즈 이벤트’, ‘레디큐가 좋아요’ 등 3가지로 구성된다. 레디큐 페이스북(www.facebook.com/RUreadyQ)’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박나래보다 내가 더 잘해 이벤트 참가 방법은 레디큐 광고 속 박나래의 춤을 따라 추는 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에 올린 후 영상의 링크를 레디큐 페이스북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이 회사는 동영상 링크를 남긴 전원에게 ‘레디큐드링크’를 제공하며 최우수작품으로 뽑힌 2명의 수상자에게 100만원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주간 퀴즈 이벤트는 박나래 광고 영상이 업로드될 때마다 열린다. 영상을 본 뒤 퀴즈의 답을 댓글로 남긴 참가자 중 매주 60명에게 레디큐드링크, ‘레디큐-츄’, CGV영화예매권, 스타벅스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레디큐가 좋아요는 레디큐 페이스북의 좋아요 수가 7만, 8만, 9만개를 돌파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각각 60명, 60명, 10명에게 레디큐드링크, 레디큐-츄, 백화점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레디큐는 열대과일·망고 맛으로 기존 숙취해소제와 달리 새콤달콤하다.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흡수율을 28배 높인 테라큐민과 헛개나무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숙취 해소에 효과적이다. 음료 형태의 레디큐드링크와 젤리 형태의 레디큐-츄 2종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