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졸업예정자 또는 석사학력 이상자(연구직)를 대상으로 내달 1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연구, 개발, 생산, 영업, 글로벌마케팅, 관리 등이며 선발인원은 D직군(Deep)과 W직군(Wide)을 포함해 약 90명이다.
D직군은 특정 자격조건·전공 등을 통한 사전학습이 요구되는 직군으로 연구, 개발, 디자인, 생산 부문이다. 각 부문별 자격요건 및 필수전공을 확인하고 관련 전형에 지원해야 한다.
W직군은 전공 구분이 없는 영업·글로벌마케팅·관리 부문이 해당된다. 인턴십 종료 후 면접을 통해 직무 분야가 확정될 예정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인성검사, 1차면접·적성검사, 2차 합숙면접, 인턴십 순으로 실시된다. 지원서는 내달 1일 23시까지 이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내달 초 이메일을 통해 발표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공지될 예정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지난 상반기에 이어 이번 채용도 정형화된 스펙 중심 평가에서 벗어나 1박2일 합숙면접으로 새로운 것에 대한 관심·호기심, 타인과의 소통·협업 능력, 성장지향적인 태도 및 실행력 등 성장잠재력을 갖춘 인재를 채용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