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인후염치료제 스트렙실, 애니메이션 형태 새 TV광고
  • 김선영 기자
  • 등록 2016-03-29 17:45:19
  • 수정 2016-04-01 18:42:57
기사수정
  • 제품 형상화한 캐릭터 활용 … 빠른 통증완화, 4시간 지속 등 효과 쉽게 설명

RB코리아는 전세계 인후염치료제 판매량 1위인 ‘스트렙실’(성분명 플루르비프로펜, Flurbiprofen)의 ‘미스터 목(Mr.Throat)’ 캐릭터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형식 새 TV광고를 29일 공개했다.

제품의 원형 모양을 형상화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이번 TV광고는 빠른 통증완화, 4시간 지속, 소염작용 등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된 다양한 효과를 담았다. 광고에선 미스터목이 목 통증을 겪는 여성에게 인후통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에 스트렙실이 작용하는 과정을 설명한다.
 
스트렙실 담당자는 “이번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스트렙실의 멀티액션 효과를 쉽고 깊이있게 전달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1회 1정씩 3~6시간 간격으로 1일 최대 5개까지 복용 가능하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