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트베리 맛있게 즐기기’ 즉석 시음 이벤트 … 혈관 나이 측정 체험도
장봉근아로니아의 ‘하트베리 블랙’
국내 아로니아베리 함유 건강식품의 원조인 장봉근아로니아(
www.aronia.co.kr)가 오는 9월 3~5일 서울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제3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전국 최대 규모로 펼치는 이번 박람회는 외식, 서비스, 도소매 등 국내외 160여 브랜드가 참가해 360여 부스에서 전시된다.
장봉근아로니아는 2002년 국내 및 아시아 최초로 아로니아베리를 들여와 보급 및 관련 제품 연구개발에 앞장서 온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동안의 노력으로 아로니아 관련된 특허, 상표, 임상보고서, 연구논문, 출판물, 사진 등 수만 건의 지적재산권을 소유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장봉근아로니아는 아로니아베리 선구 기업으로서 세계 최고 품질의 제품력, 국내 유일의 건강관리시스템 등 타사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집중 소개한다. 관람객이 생수, 음료, 유제품 등을 가지고 부스를 방문하면 ‘하트베리’를 타주는 ‘하트베리 맛있게 즐기기’ 즉석 이벤트와 함께 혈관나이측정기를 이용하여 혈관나이 및 혈관건강상태를 알려주는 건강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하트베리는 장봉근아로니아가 오는 9월 새롭게 출시하는 야생 아로니아 농축 100% 제품으로 다른 아로니아 제품과 비교해 맛과 영양이 월등히 뛰어나면서도 가격은 대중적이어서 간판 제품으로 부각될 예정이다.
박람회 홈페이지(kfaexpo.kr/main.html)에서 온라인 사전등록하면 1000원에 입장할 수 있다. 문의 (031)747-1790,
jylee@aron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