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그룹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오는 3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차병원은 최근 보건복지부로부터 국내 최초 탯줄유래 중간엽줄기세포 뇌졸중치료제의 임상시험을 허가받아 임상환자를 모집하고 있다.
아이코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제대혈 상담만 받아도 아토팜 로션과 던킨도넛 모바일쿠폰 등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라며 “오는 6월 11~1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일산 베이비페어’에서도 같은 상품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아이코드는 탄탄한 인적자원과 메디컬 인프라를 바탕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제대혈 보관부터 자체 이식까지 원스톱서비스가 가능하다. 제대혈 수집 및 공정, 검사, 냉동보관 등 전 과정에서 우수한 수준을 자랑한다.
제대혈은 연구에 관한 법률에 의거해 철저히 보관하고 있으며, 전문 상담원과 제대혈 보관시설을 함께 둘러보는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판교 차바이오컴플렉스 1층 제대혈 보관시설에서 공정과정을 거쳐 보관되는 제대혈을 눈으로 볼 수 있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080-561-3579)에서 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사전방문 예약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은 아이코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예약 후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상담받으면 던킨도넛 모바일 쿠폰 및 제대혈보관 추가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