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서울365mc병원-서울성모병원 협력병원 의료 협약 체결
  • 정희원 기자
  • 등록 2015-05-21 22:24:23
  • 수정 2015-05-22 08:51:32
기사수정
  • 진료·교육·연구 등 긴밀한 협력관계 및 교류 이어갈 터

지난 18일 서울성모병원 및 365mc병원 관계자가 서울365mc병원 오렌지홀에서 협력병원 체결식을 가진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비만치료 특화 의료기관 서울365mc병원은 지난 18일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과 환자 진료 및 교육, 연구 등 상호 협력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장홍식 서울성모병원 의료협력센터장, 김혜정 팀장을 비롯해 조민영 서울365mc병원장, 김하진 대표병원장 등이 참석해 서울365mc병원 오렌지홀에서 협력병원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은 △환자진료와 임상교육을 위한 인적 및 기술적 지원 △임상 및 기초분야 공동연구 및 학습지원 △진료의뢰 환자에 대한 편의제공 및 의학정보 교환 등 긴밀한 협력과 교류를 이어갈 방침이다.

조민영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내에서 손꼽히는 우수한 의료진과 최상의 의료시스템을 갖춘 서울성모병원과 상호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인적자원과 기술정보를 교환함으로써 기대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장홍식 센터장은 “많은 질병의 원인이 되고 있는 비만, 이를 오랜 기간 치료하고 연구해 온 365mc와 협력병원을 체결함으로써 환자 진료 의뢰 이외에도 기초 분야 연구 등 실질적인 협의와 연계가 가능할 것”이라며 “특히 양 기관이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만큼 소외된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나눔 실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