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2년 국내 최초 아로니아 도입, 100가지 제품 생산 … 사전 예약 후 참석 가능
장봉근아로니아 로고
천연추출물 건강제품 전문업체인 장봉근아로니아는 오는 20일 오후 2시 서울시 테헤란로 본사 강의실에서 소자본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자연치유의 개념, 회사 및 시장현황, 창업전략 등에 대해 소개한다.
이 회사의 주축 상품에 들어가는 아로니아베리는 1986년 우크라이나 체르노빌에서 발생한 원전 폭발사고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아 방사선에 피폭된 사람을 치료한 약용식물로 이름을 알렸다. 추위, 가뭄, 바람 등 가혹한 기후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스스로 만들어내는 식물유효성분인 ‘안토시아닌’ 함량이 식물 중 가장 높다. 최근 연구 결과 안토시아닌은 유해산소를 없애주는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보고됐다. 아로니아베리에 함유된 ‘C3G’는 자연계에 존재하는 안토시아닌 가운데 항산화효과가 가장 뛰어난 분획인 것으로 밝혀졌다. 장봉근아로니아가 생산·공급하는 제품 속 아로니아베리는 폴란드산으로 복분자의 20배, 야생 블루베리의 5배, 아사이베리의 3배 이상의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02년 아시아 최초로 아로니아베리를 국내에 들여왔다. 현존하는 최고의 항산화 물질이자 혈관줄기세포 활성화 물질인 ‘아로니아 안토시아닌(C3G)’을 이용해 100여개의 건강지향성 제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연구·개발·생산하고 있다. 삼성의료원 심혈관센터, 경희의료원 동서약학연구소, 서울대 농대, 한림대 생명과학과 등 국내 의료기관 및 대학들과 산학연구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 후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 및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 070-7727-6764,
jylee@aron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