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코리아는 내달 31일까지 동영상 시청 수만큼 소방관 후원금을 적립하는 ‘뷰티풀 보이스’(Beautiful Voice) 캠페인을 실시한다. 소비자가 유튜브에 소개된 인후염 치료제 ‘스트렙실(Strepsils)’의 소방관 후원 캠페인 동영상을 시청한 수만큼 RB코리아에서 후원금을 적립해 소방관에게 전달한다. 스트렙실 홈페이지 캠페인 링크(http://www.strepsils.co.kr/beautifulvoice)에서 횟수에 제한없이 동참할 수 있다.
이 회사 정지운 스트렙실 브랜드 매니저는 “자신을 담보로 국민의 생명과 안전보호에 힘쓰는 소방관들의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소방관에 대한 고마움과 소중함을 상기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B코리아는 지난달 17일에도 대한약사회와 협약을 맺고 약사 대상 소방관 응원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참여한 약사의 이름으로 대한소방공제회에 후원금이 전달된다.
이 회사는 스트렙실을 포함해 ‘개비스콘’, ‘데톨’, ‘듀렉스’, ‘옥시크린’ 등 생활용품 및 제약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 RB(레킷벤키저)의 한국 지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