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직자 사내교육 프로그램 … 11월 24일까지 허태균 교수 등 유명인사 특강
김성희 CEO리더십 연구소장이 지난 24일 고려대의료원 문숙의학관 1층 원형강의실에서 열린 ‘2015년 의료원 리더십 아카데미’에서 ‘공자에게 인재경영을 묻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고려대의료원은 지난 24일 원내 문숙의학관 1층 원형강의실에서 보직자 대상 사내 교육프로그램 ‘2015년 의료원 리더십 아카데미’ 입학식을 갖고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갔다. 이 프로그램은 변화하는 의료환경 속에서 의료원의 역할 정립을 목표로 특강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김성희 CEO리더십연구소장이 ‘공자에게 인재경영을 묻다’라는 주제로 첫번째 강의를 가졌다. 오는 11월 24일까지 8개월 간 허태균 고려대 심리학과 교수, 이병남 LG 인화원장 등 사회 각계에서 활약하는 유명인사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이 이뤄질 예정이다.
김우경 고려대 의무부총장은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초빙해 수준높은 교육을 진행하는 만큼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배움을 통한 자기개발의 성취감을 느끼고 자신이 속한 조직을 다시 한번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카데미 입학시에는 김우경 의무부총장, 김효명 의대 학장, 김용연 의무기획처장, 송진원 연구교학처장과 총 60여명의 수강생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