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가혈세포내 성장인자와 혼합 사용, ‘큐오필’ 시술에 최적화 … 5㎖ 대용량도 내놔
JW중외제약이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의 단점을 개선해 4일 출시한 신개념 복합필러 ‘티슈필’(Tissuefill)
JW중외제약은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의 단점을 개선한 신개념 복합필러 ‘티슈필’(Tissuefill)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회사는 피부과·성형외과를 대상으로 티슈필을 활용한 ‘큐오필(Q.O.Fill, Quality of Filler) 시술법’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티슈필은 고품질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하는 필러로 환자의 혈액에서 추출한 자가혈세포 속 성장인자를 혼합해 사용하는 큐오필 시술법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초기 주입 후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보다 효과가 오래 유지되는 게 장점이다.
현재 출시된 대부분의 히알루론산 필러는 체내 유지기간이 6개월 안팎에 불과하지만, 이 제품은 환자의 성장인자를 혼합하므로 체내에서 오랫동안 자연스러운 볼륨을 유지한다. 특히 1㎖뿐만 아니라 5㎖짜리 대용량 제품을 출시해 부위별 시술은 물론 안면부 전체 윤곽 개선(Full Face Contouring) 시술까지 가능하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기존 필러의 짧은 지속기간에 불만을 갖고 있던 의사와 환자에게 티슈필을 활용한 복합시술법이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며 “발매 초기 티슈필의 차별화된 특징을 강조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필러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