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GSK 폴리덴트, 2014 클리오어워즈 PR 부문 쇼트리스트 선정
  • 정종우 기자
  • 등록 2014-10-29 11:53:13
  • 수정 2014-11-03 15:17:50
기사수정
  • 5060세대 위한 폴리덴트 청춘콘서트 호평 … 세계 3대 광고제, 65개국 2만개 출품작서 선정돼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의 의치케어 브랜드 폴리덴트는 지난 6월 26일 서울시 동숭동 SH아트홀에서 ‘5060세대를 위한 폴리덴트 청춘콘서트’를 개최했다.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은 최근 의치케어 브랜드 폴리덴트의 ‘5060세대를 위한 폴리덴트 청춘콘서트’가 ‘2014 클리오어워즈(Clio Awards)’ PR 부문에서 쇼트리스트(shortlist)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클리오어워즈는 칸국제광고제, 뉴욕페스티벌과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며 매년 65개국에서 2만여개의 작품이 출품된다.

지난 6월 22일 서울시 동숭동 SH아트홀에서 열린 ‘폴리덴트 청춘콘서트’는 이야기, 음악, 건강 등의 테마를 가지고 5060세대 연예인과 동시대의 이야기를 나누고 즐기는 공감형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총 3부에 걸쳐 진행됐다. ‘당신의 삶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존재한다’는 폴리덴트의 브랜드 방향에 부합한 이벤트라는 점에서 큰 호응을 받았다.
1부에선 이상벽 아나운서가 ‘제2의 인생 성공토크’란 주제로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는 이야기를 들려줬고, 2부에서는 여에스더 에스더포뮬러 대표(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시니어들의 건강관리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했다. 3부에서는 포크송 가수 윤형주 씨가 출연해 자신의 인생스토리와 함께 통기타 음악을 전했다.

김수경 GSK 컨슈머헬스케어 사업부 총괄 상무는 “이번 클리오어워즈 쇼트리스트 선정으로 폴리덴트가 5060세대들을 응원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5060세대를 위한 유익하고 즐거운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폴리덴트는 의치를 상처없이 99.9% 살균하는 ‘폴리덴트 5분 클리닝 정’과 의치를 12시간 고정시켜 주는 ‘폴리덴트 덴쳐 어데시브 크림’로 구성돼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