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현대약품, 65회 아트엠콘서트 ‘로맨틱 살롱’ 18일 개최
  • 현정석 기자
  • 등록 2014-10-13 18:21:33
  • 수정 2014-10-21 09:59:17
기사수정
  • ‘트리오 제이드’와 함께하는 고품격 피아노 트리오 공연

현대약품이 준비한 65회 아트엠콘서트에서 공연할 ‘트리오 제이드’

현대약품은 ‘로맨틱 살롱 콘서트’를 주제로 오는 18일 오후 3시 방배동 유중아트센터에서 ‘제 65회 아트엠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트엠콘서트는 현대약품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매달 실력파 음악가를 초청,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왔다.

이번 무대의 주인공은 실력파 피아노 3중주 ‘트리오 제이드’로 솔리스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세 여성 음악가로 구성돼 있다. ‘2013년 아트실비아 실내악오디션’에서 우승했다.

멤버인 이효주(피아노), 박지윤(바이올린), 이정란(첼로)은 각각 ‘제네바 국제콩쿠르’,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윤이상 국제음악콩쿠르’ 등 유명 국제 콩쿠르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연주 실력을 인정받았다. 멤버 전원이 파리국립고등음악원 출신으로 8년째 활발히 활동하면서 탄탄한 팀워크를 다져왔고 완벽한 하모니가 돋보인다.

이번 아트엠콘서트에서는 하이든의 ‘피아노 트리오 G장조‘와 모차르트의 ‘피아노 트리오 제1번 B-flat장조’, 라벨의 ‘피아노 3중주’ 등을 연주한다. 현대약품은 이번 공연을 유스트림으로 온라인 생중계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클래식음악이 듣고 싶어지는 가을을 맞아 감미로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트리오 제이드’와 함께하는 아트엠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이들이 선보일 로맨틱한 피아노 3중주를 통해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