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약바이오
JW중외신약, 전국품질 분임조 경진대회서 대통령상 금상 수상
  • 현정석 기자
  • 등록 2014-09-05 20:08:44
  • 수정 2014-09-15 19:38:46
기사수정
  • 2012년 첫 출전 이후 전국대회서 3년 연속 본상 수상

JW중외신약의 B.M.W 품질분임조가 지난 27일 인천 송도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제40회 전국품질 분임조 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 금상을 수상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JW중외신약이 제품 품질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3년 연속 전국대회에서 수상했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이 회사는 B.M.W 품질분임조가 인천 송도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제40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 금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생산본부 직원들로 구성된 B.M.W 품질분임조는 ‘프로세스 개선으로 제품 품질 테스트 시간 단축’이란 주제로 서비스와 사무간접 부문에 참가해 심사위원들로부터 품질관리의 효율성을 높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 회사는 전국품질 분임조 경진대회에 2012년 처음으로 출전해 매년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며 품질향상에 대한 노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박언석 생산본부장은 “품질향상과 원가절감을 위해 품질분임조 활동을 한다”며 “원가절감,  공정개선, 제품불량률 감소 등 품질경영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는 전국의 산업현장에서 혁신활동과 품질개선에 힘쓰는 분임조가 성과를 겨루는 ‘산업계의 전국체전’으로 불리는 대회다. 전국대회 시상식은 11월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