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은 관절염치료제 케토톱의 ‘꿈을 캐라’ 광고가 페이스북 조회수 100만, 유튜브 조회수 15만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광고에서는 저녁식사를 준비하던 중년 여성이 옥상에 올라가 허리와 어깨를 주무르다 ‘열정을 깨워 그 꿈을 캐라’라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를 부른다. 광고는 주부가 가사노동을 하다 보면 관절염에 걸리기 쉬우며, 관절염은 케토톱이 캐낼 테니 여러분은 ‘꿈을 캐라’고 제안한다. 한독은 케이블채널 스토리온과 ‘슈퍼 디바’를 선발하는 ‘꿈을 캐라 오디션’을 진행한다. 대상자는 35세 이상 여성으로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