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승기가 모델로 나선 습윤 드레싱재 ‘메디폼’의 광고 메이킹 필름과 미공개 컷이 공개돼 화제다. 한국먼디파마는 지난 11일 메디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ewmedifoam)에 광고 제작용 필름과 촬영 현장 미공개 스틸컷 20여장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캠핑장에서 발생한 다양한 상처에 메디폼을 붙여주는 이승기의 자상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네티즌의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했다. 미공개 컷은 이승기가 어린이 모델에게 귀를 기울이는 장면으로 어린 여동생을 치유해주는 ‘국민 힐링남’ 이미지를 더했다.
이 회사 송영래 컨슈머헬스사업부 이사는 “메디폼 광고 방영 이후 메디폼과 모델 이승기씨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필름과 미공개 컷을 메디폼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며 “블로그에는 이승기 온라인 갤러리 외에도 메디폼 바로 알기, 올바른 상처관리법 등 다양한 생활상식이 올라가 있다”고 말했다.
메디폼은 창상 부위에 습윤환경을 유지해 상처를 보호하는 습윤 드레싱재로 폼 드레싱, 항균 드레싱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통해 병원내 화상치료, 수술 후 상처보호뿐만 아니라 가정내 광범위한 상처치료에 사용되고 있다. 최근 가독성을 높인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된 패키지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