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 또는 3인 이내로 구성팀, 7월3일까지 접수 … 전략수립과 실행방안 제안서 제출
제1회 한방산업의 신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경쟁력강화 공모전 포스터
자생한방병원은 내달 3일까지 ‘제1회 한방산업의 신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경쟁력강화 공모전’을 개최한다. 자생한방병원과 대한한방병원협회가 주관하고 자생의료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한방산업의 발전을 계획하고, 전략아이디어와 실력을 가진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치료 차별화를 위한 한·양방 협진체계 구축방안, 한방의 저변확대를 위한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전략수립, 한약의 신뢰도 제고 및 수요증대를 위한 전략수립, 한방병원의 스마트의료서비스 구축 및 활용방안 수립, 자생한방병원의 지속성장을 위한 신성장동력발굴 및 실행방안 등의 주제 중 하나를 택해 전략수립과 실행방안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개인이나 3인 이내로 구성된 팀으로 국내외 4년제 이상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휴학 중인 학생이다. 접수는 오는 7월 3일까지며, 예선 합격자는 같은 달 8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9월 2일까지 3차에 걸친 심사를 받는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9월 4일 발표된다.
박병모 자생한방병원 원장은 “최종 선정된 입상자에게는 총 240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부상 및 상패가 주어지며, 입사자 전원에게 본원 입사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
http://jasengideacontes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