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체뉴스
보령제약, 미백 기능성화장품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 출시
  • 정종호 기자
  • 등록 2014-05-14 09:51:49
  • 수정 2016-02-18 05:06:44
기사수정
  • 멜라닌색소 생성 차단해 기미 해소 … 뽕나무추출물 첨가, 트란시노정과 함께 먹고 바르면 시너지

일본 다이이찌산쿄 기술로 미백효과를 배가시킨 보령제약의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

보령제약이 13일 대전지점에서 일본 최고 히트상품인 미백기능성 인증 화장품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 발매식을 열고 정식 출시했다.

이 화장품은 트라넥사민산(Tranexamic Acid)을 함유, 멜라닌 생성을 차단해 근본적인 화이트닝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미백효과 배가 물질인 뽕나무추출물(판토테인설폰산) 성분을 추가해 트라넥사민산 단독 처방 시보다 3배나 높은 멜라닌 억제 효과를 발휘한다.

건조한 피부층은 빛을 난반사하여 피부가 더욱 어두워 보이는데 이 기능성화장품은 수분보습 기능을 통해 흐트러진 피부를 정돈하고, 잡티를 제거함으로써 바르는 즉시 어두운 피부를 밝게 개선시켜준다. 또 크림 타입임에도 끈적거림이 없어 사용감이 산뜻한 게 장점이다.

이 회사 김성수PM은 “일본 제약사인 다이이찌산쿄헬스케어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우수한 사용감, 보습 및 미백효과를 제공하고, 멜라닌색소 생성을 근본적으로 억제해 기미 생성을 예방할 수 있다”며 “의약품인 트란시노정과 함께 사용할 경우 기미제거 및 미백효과를 개별사용 시보다 약 76% 이상 향상된다는 게 임상을 통해 증명됐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7년간의 연구를 통해 2010년 일본에서 처음 출시됐으며, 2012년 일본 최대의 입소문 사이트 ‘@코스메’에서 미백미용액 부문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최태홍 보령제약 대표는 발매식에서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를 통해 여성분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미백, 기미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의약품과 기능성화장품의 기미 치료 라인업 구축을 통해 이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온라인·오프라인 집중홍보, 타깃 마케팅을 통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며 약국 유통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