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인호 센터장이 이끌어 … 지방흡입술 후 레이저치료 등 전문적인 피부과 관리로 효과 극대화
권인호 서울365mc A.O.S비만수술 후 스킨센터 센터장
서울365mc병원이 지난 14일 지방흡입·위밴드 등 비만수술 후 피부탄력과 전반적인 피부톤을 개선해 수술 만족도를 높이는 ‘A.O.S(After Obesity Surgery) 비만수술 후 스킨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전에도 ‘A.O.S 프로테인’·‘A.O.S 바디크림’ 등 비만관리 제품을 출시하고 전문 식이영양상담센터 등을 개설하며 비만수술 후관리에 집중해온 이 병원은 스킨센터를 개설해 비만관리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또 성형센터도 개설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월부터 본격적인 진료에 들어간 스킨센터는 권인호 센터장이 이끌고 있다. 그는 서울대 의대를 졸업하고 대학병원 피부과 교수와 임상과장으로 재직하며 다년간 수많은 임상경험을 쌓았다. 그는 앞으로 365mc 부설 비만연구소 소장직을 겸임하며 활발한 연구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권인호 센터장은 “비만수술 가운데 지방흡입술은 수술 후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수술만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며 “365mc만의 노하우가 담긴 후관리 프로그램과 함께 레이저 치료 등 전문적인 피부과 진료를 병행하면 수술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