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지는 얼굴선과 건강한 피부탄력을 약속하는 아이디피부과 ‘프리미엄 디에이징 센터’(Premium De-aging Center)가 2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개원했다. 아이디피부과는 국내 최초의 얼굴뼈 성형수술 전문 아이디병원의 첨단 얼굴과학·피부과학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동안 실현을 위한 탄력·리프팅 시술 중심의 ‘프리미엄 디에이징 센터’가 코어가 된다. 이와 함께 증상별로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스킨 레이저 센터’, 메디컬 노하우와 에스테틱이 결합된 ‘메디컬 스킨케어 센터’, 세포 자연치유를 노리는 ‘줄기세포 센터’ 등 총 4개의 센터가 운영된다.
‘프리미엄 디에이징’은 일반적인 노화 예방 개념인 ‘안티에이징’을 넘어 이미 노화가 진행된 깊은 주름과 피부처짐을 고민하는 중년층에게 얼굴선이 젊어지는 프리미엄 탄력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이디피부과를 이끌어갈 김민주 원장은 “아름다운 얼굴선에 대해 꾸준히 연구해온 아이디병원의 임상결과와 노하우를 집약했다”며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탄력 증대를 통해 젊음을 되찾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대표원장은 “그동안 수술환자를 상담하면서 외모와 더불어 피부 처짐 및 탄력개선 등으로 고민하는 분들을 많이 봐왔다”며 “고객들이 체계적인 피부 진단과 치료를 통해 젊음을 되찾고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있게 하기 위해 피부과 협진을 고려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디피부과는 아이디치과를 비롯해 턱교정센터, 안면윤곽센터, 눈코성형센터 등 8대 전문센터로 구성된 아이디성형외과병원과 협진시스템으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