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준 높은 의료진 및 첨단장비로 환자중심 의료서비스 제공
고려대병원은 동아일보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2013 고객경영행복대상’에서 의료서비스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권병찬 고려대병원 경영관리실장은 지난 1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상패를 전달받았다. 이 병원 외에 KB금융그룹, 신라호텔, 스타벅스코리아 등이 대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병원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의료진과 첨단 의료장비를 갖춰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세계 기준에 부합하는 의료기술과 안전시스템을 통해 21세기 첨단의학의 메카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