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병원 이름부터 ‘동안’(童顔) 위한 피부·성형 안티에이징 특화 … 구소연 원장 진료
서울 동안중심클리닉 청담점 입구
최근 자연스러운 ‘동안’(童顔) 성형이 대세로 떠오르는 가운데 ‘동안중심클리닉’ 청담점이 ‘비수술 동안 성형’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문을 열었다.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카사아레빌딩 5층에 문을 여는 ‘동안중심클리닉’ 청담점(
www.dongancenter.com)은 병원 명칭이 표방하듯 어려보이는 얼굴을 뜻하는 ‘동안’(童顔)을 추구하는 피부·성형 안티에이징 특화를 전면에 내세울 계획이다.
특히 비침습적 피부·성형시스템을 특화시켜 수술이나 마취 등의 두려움으로 인해 동안성형을 미뤄왔던 이들에게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자연스러운 시술을 진행할 방침이다.
진료를 맡는 구소연 원장은 전 라마르클리닉 목동점 원장으로 스토리온채널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KBS 패션정보 프로그램 ‘뷰티의 여왕’,tvN ‘피플 인사이드’ 등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친숙한 ‘뷰티멘토’다.
동안중심클리닉은 비침습적 피부·성형시스템을 특화시키는 만큼 다양한 첨단 의료장비를 이용한 다양한 미용성형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냉동지방분해술을 위한 ‘젤틱’(Zeltiq) 장비, 피부손상을 예방하고 젊은 피부를 유지해주는 ‘클리어 앤 브릴리언트’(Clear & Brilliant) 프로그램,리프팅은 물론 피부트러블 개선 효과를 주는 ‘물방울 리프팅’ 등이 대표적이다.
또 원스톱 고객 관리시스템과 고급스러운 메디컬 에스테틱 관리 서비스 등을 구축,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구소연 원장은 청담점 오픈과 관련, “몇 년 전까지는 다소 인위적인 느낌이 들더라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여주는 성형수술들이 각광 받았다면 최근에는 자연스럽고 간편한 ‘동안’ 미용성형시술법들이 주목 받고 있다”며 “동안중심클리닉은 이러한 대중들의 니즈(needs 필요성)에 부합하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번거롭지 않은 비수술 동안성형 시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외적으로 드러나는 아름다움뿐 아니라 요즘 유행하는 ‘힐링’, 즉 정신적인 만족까지 ‘케어’하는 클리닉을 만들려는 게 개인적인 욕심”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