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신과 전문의 이시형 박사, 이스라엘 유명 행복전도사 레니 라비츠 등 강연
‘라이프 세미나 – 행복경제학’ 포스터
대웅제약 관계사인 힐리언스는 오는 11월 13일부터 이틀간 건국대에서 정신과 전문의 이시형 박사와 이스라엘의 유명 행복전도사 레니 라비츠(Lenny Ravich)가 함께 하는 ‘라이프 세미나, 행복경제학’을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과도한 업무와 경쟁적인 사회 분위기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는 현대인을 위해 기획됐다. 강사로 나설 이시형 박사는 뇌과학의 대중화를 이끈 정신의학부문 권위자로, 뇌 신경호르몬 물질인 ‘세로토닌’을 고양시켜 창조적 문제해결 능력을 키우고 스트레스에 대처하며 감정을 조절하는 방법을 전도하는 행복 주치의로 유명하다.
레니 라비츠는 코카콜라, 구글, 메리어트, 로지텍 등 세계적인 기업에서 행복조직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는 전문가다.
세미나 첫째 날에는 이 박사가 스트레스 해소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습관을 바꾸는 뇌 과학의 힘, 자연의학과 생활건강 등을 주제로 강연한다. 같은 날 레니 라비츠는 긍정에너지의 기본, 바른 대화법을 위한 소통 전략 등에 대해 설명한다.
둘째 날에는 레니 라비츠가 행복에너지와 리더십, 다름의 존중법과 함께 하는 능력에 대해 강연한다. 이 박사는 창조적인 삶을 위한 창조 뇌과학, 신중년 파워 등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힐리언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의약업계 종사자들에게 경영자로서 가져야 할 마인드와 고객 소통전략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1월 8일까지 홈페이지(
www.allthatseminar.co.kr)와 이메일(
seminar@allthatstory.co.kr)로 하면 되며, 9월 30일 내로 조기예매하는 경우 할인된 가격을 적용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