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국시장 확대 노린 전문가용 제품 새로 선봬 … 수퍼아이케어·듀오스테롤케어 등 새 성분 무장
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의 약국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프로(Cenovis PRO)’ 신제품
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는 약국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프로(Cenovis PRO)’를 국내 약국시장에 내놓는다고 17일 밝혔다.
사노피는 2010년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과 협력해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세노비스’를 대형마트, 백화점, 드럭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데 이어 이번에 프로페셔널 라인 ‘세노비스 프로’를 선보이며 약국시장으로 확대 진출한 것이다. 이 회사는 고객이 약국에서 헬스케어 전문가인 약사와 상담해 개인별 건강상태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도와주는 마케팅을 통해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세노비스 프로는 △현대인 건강에 필수적인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지방산에 항산화물질 라이코펜을 한층 강화시킨 ‘트리플러스 액티브’ △50세 이상을 위해 오메가3지방산 함량을 높인 ‘트리플러스50+ 액티브’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고 아연 성분을 강화한 어린이 종합영양제 ‘키즈 액티브’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한번에 관리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듀오스테롤 케어’ △눈의 피로를 개선해주는 ‘수퍼 아이케어’ 등 신제품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듀오스테롤 케어’와 ‘수퍼 아이케어’는 새로운 기능성 원료를 함유했다. 듀오스테롤 케어는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콜레스테롤에스테르와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다. 슈퍼 아이케어는 청정 해조류인 헤마토코쿠스(Hematococcus pluvialis) 추출물를 함유하고 있는데 아스타잔틴 성분이 풍부해 망막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눈의 기본 영양을 공급해주는 비타민 A도 함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