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체뉴스
보령제약, 고혈압 신약 ‘카나브’ 슬로건 공모전
  • 박정환 기자
  • 등록 2013-06-11 15:20:06
  • 수정 2013-06-17 14:30:36
기사수정
  • 7월 10일까지 공모, 중순께 선정작 발표 … 1등 최신형 노트북 증정

보령제약이 전국 의사를 대상으로 안지오텐신수용체차단제(ARB) 계열 고혈압 신약 ‘카나브’(성분명 피마사르탄, Fimasartan)의 슬로건 공모전을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2011년 3월 국내 독자기술로 개발된 카나브는 발매 첫해에 매출 100억원, 작년에는 205억원을 달성하며 주력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지난달 1만4000여명을 대상으로 국내 최대 규모인 임상 4상이 완료됐다. 이를 통해 카나브는 국제적 수준의 임상데이터를 확보해 경쟁력을 해외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이번 공모전은 ‘과학적 근거(Scientific evidence)’를 바탕으로 해외시장에 도전하는 카나브를 응원하고 제품을 명확하게 알릴 수 있는 슬로건을 선정하기 위해 기획됐다. 그동안 회사 측은 ‘우리가 만든 우리 고혈압 신약’ 이라는 슬로건으로 카나브가 국내 최초로 개발된 고혈압 신약임을 강조해 왔다.
7월 중순에 선정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1등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최신형 노트북을, 2등 2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