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사, 경영진, 고객 등 11명으로 구성 … 분기별로 고객만족도 제고 위한 실천방안 논의
지난 8일 개최된 처음 열린 ‘해피 청진기 위원회’ 에서 참석자들이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
강북삼성병원은 다양한 고객의견을 병원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해피 청진기 위원회’ 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위원회는 병원 이용 고객과 지역주민, 언론인, 의사, 경영진 등 총 11명으로 구성됐다. 위원들은 분기별로 모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의견을 제안하고 병원 CS위원회는 구체적인 실천방안을 논의한다.
병원 경영진 대표로 참석하는 강상권 행정부원장은 “해피 청진기 위원회는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활동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8일 첫 회의를 시작한 위원회에서는 △입원진료와 외래진료 개선점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 △고객과 병원의 신뢰관계 등 다양한 주제로 의견을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