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Wrap-->
Top
기사 메일전송
전체뉴스
‘2012 서울 가발·탈모방지 전시회’ 8월 23일 코엑스
  • 정종호 기자
  • 등록 2012-08-08 16:17:58
  • 수정 2016-02-10 13:49:47
기사수정
  • 25일까지 사흘간, “가발·탈모 명품 브랜드가 한 자리에”

국내 가발, 탈모방지 명품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모두 볼 수 있는 ‘2012 서울 가발·탈모방지 전시회’가 오는 23일(목)부터 25일(토)까지 코엑스C홀에서 오전10시~오후 5시에 열린다.
탈모방지용품 및 가발 전문브랜드 300여 곳이 참석하고, 행사 기간 동안 1만여명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탈모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고급 헤어숍에서나 볼 수 있는 기능성 고급 탈모방지제품, 가발제품을 체험하고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고주파기기, 레이저기기 등 첨단 탈모치료기 산업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주요행사 중 하나로 ‘명품브랜드 대전’이 열려 탈모인을 위한 상담 및 무료체험, 파격적인 제품 할인판매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관련 업체 10여 곳이 참가한다.
예컨대 검색순위 사이트 랭키닷컴 모발관리분야 1위인 ‘웰킨 두피탈모센터’에서는 테마체험의 형식으로 스케일링, 탈모 정밀검사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현직 대학교수가 운영하는 전문 두피관리센터인 ‘닥터스칼프’에서는 탈모 상담과 함께 이탈리아 탈모 두피 명품브랜드인 ‘유피토스’ 현장 할인 행사를 갖는다.
SBS 프로그램 ‘스타킹’ 출연으로 화제가 된 ‘두미래 탈모클리닉’에서는 두피케어제품 ‘프로메톡 샴푸’를 선보이고, 집에서 할 수 있는 두피사우나 세트 증정행사도 한다. ‘CJN두피탈모센터’에서도 12년간 축적된 임상을 바탕으로 한 두피케어 프로그램의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국내 최초의 여성가발 브랜드라 할 수 있는 ‘스칼렛’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가발 제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으며, 탈모가 진행 중인 환자를 위해 특별제작 상담도 한다. 한방 탈모케어 대표 브랜드인 ‘이문원 한의원’에서는 한방의 원리를 이용해 만든 탈모인을 위한 염색약, 헤어마스크팩, 블랙푸드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17년 전통의 화장품 의료기기 수입 제조사인 ‘은성글로벌’에서는 세계적으로 헤어케어의 명품으로 손꼽히는 바이오큐틴사 헤어케어 라인을 소개한다.
명품브랜드 무료체험을 사전에 예약할 수도 있다. 이번 전시회 전문 쇼핑몰로 선정된 ‘의사와닷컴’ 사이트(www.doctorwa.com)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무료상담·체험’을 8월 20~22일에 신청하면 전시회 기간 중 줄을 서지 않고도 체험할 수 있다.선착순 마감이다.

탈모강좌, 소아암환자돕기 학술대회, 취업상담관 열려

탈모인의 고민을 가장 잘 아는 두피관리센터의 스타급 원장과 의사가 직접 탈모예방 비법을 공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탈모 전문 피브로한의원은 ‘탈모에 좋은 천연약제’, 두피케어센터인 가라사대두피엔은 ‘내 몸의 건강상태, 두피가 말한다’, 두미래는 ‘혼자 하는 두피관리법’ 등을 주제로 무료건강강좌를 개최한다.
또 미용 에스테틱 분야에서 두피관리사로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취업상담관’도 마련돼 인사담당자와 취업준비생간 면접이 실시간으로 이뤄진다.
소아암환자돕기 미용학술회도 마지막날인 25일에 열린다. 역사고증 미용학술회를 개최하는 한편 소아암 환자들에게 무료로 가발을 증정하는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이밖에도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인 ‘2012 서울 가발·탈모방지 전시회’ 사이트(www.kohair.co.kr)에서 온라인 사전 등록하면 50명을 추첨해 두피건강제품을 증정한다. 탈모로 인한 에피소드나 걱정거리를 간단하게 적어 현장에서 응모하면 매일 20명을 추첨해 탈모제품과 두피 케어 체험권을 증정한다. 입장권은 쇼핑몰 ‘의사와닷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현장 구매시 가격은 3000원이다. 문의는 사무국 (02)711-4546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