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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노피, 독감백신 ‘박씨그리프테트라’ 광고 캠페인 진행
  • 주경준 기자
  • 등록 2024-09-12 10: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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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위험군 대상 백신 선택 기준 제시...14일부터 TV·디지털 채널서 송출

사노피의 한국법인은 자사의 독감 백신 박씨그리프테트라주(Vaxigrip Tetra)의 광고 캠페인 ‘알면 알수록 박씨그리프테트라’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독감 예방 접종 시즌에 맞춰 9월 14일부터 TV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등 디지털 채널에서도 송출될 예정이다.


독감 고위험군을 대상으로 한 박씨그리프테트라주의 차별화된 강점을 강조한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사노피가 전 세계 150개국 이상에 백신을 공급하는 프랑스 수입 완제품이며, 관상동맥질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백신 선택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박씨그리프테트라주는 생후 6개월 이상 모든 연령층에서 접종 가능한 4가 독감 백신으로, 총 6건의 대규모 임상을 통해 면역원성과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특히, 국내 4가 독감 백신 중 유일하게 관상동맥질환자를 대상으로 심혈관질환 합병증 예방 효능을 확인한 제품이다.


사노피 백신사업부 박희경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심혈관질환 등 독감 고위험군을 대상으로 박씨그리프테트라의 강점을 알리고, 질환 예방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것”이라며, “독감으로 인한 심각한 합병증을 예방하기 위해 적기에 접종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사노피는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엘리베이터 광고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도 박씨그리프테트라주의 강점을 알릴 예정이며, 소비자 대상 웹사이트도 개설하여 백신 관련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박씨그리프테트라는 관상동맥질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에서 독감 백신 접종 후 심근경색 위험이 28% 감소했고, 심혈관 사건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41% 감소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와 함께 폐렴, 심혈관질환 악화 등 독감 관련 합병증을 예방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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