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X라이즈 팬사인회 프로모션' 진행
  • 오민택 기자
  • 등록 2024-06-20 12:00:16
  • 수정 2024-06-20 12:45:46
기사수정
  • 휴온스푸디언스, 여름맞이 '면역건기식 증정 프로모션' 진행 ...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하는 정맥순환장애 바로 알기' 캠페인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가 브랜드 모델 라이즈(RIIZE)의 팬사인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5일까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과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다. 해당 사이트에서 박카스맛 젤리 신맛(8입)을 구매하면 라이즈 멤버 모습이 담긴 ‘라이즈 스티커’도 함께 동봉되며 자동으로 라이즈 팬 사인회에 응모된다.

라이즈 팬 사인회는 오는 7월 12일 부산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팬 사인회 당첨자는 총 50명으로 7월 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박카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카스맛 젤리 메인 모델인 라이즈는 최근 첫 미니앨범인 ‘라이징'(RIIZING)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로 국내외 주요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 3종으로 구성된 박카스맛 젤리는 최근 교원 빨간펜 콜라보, 라이즈 모델 선정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박카스맛 젤리는 가까운 약국,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젤리 모델인 라이즈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박카스맛 젤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 말했다.

휴온스푸디언스 여름맞이 '면역건기식 증정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면역엔 와이셀라’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면역엔 와이셀라' 선물 증정 이벤트는 20일부터 7월 19일까지 약 한 달간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면역엔 와이셀라'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건강기능식품 3종(△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파워 △관절건강 MSM △혈행건강 알티지 오메가3듀얼)을 증정한다.

'면역엔 와이셀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 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인 △JW15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JW15 프로바이오틱스’는 한국 전통 음식인 ‘김치’에서 유래된 유산균이다.

연구팀은 국내 대학병원에서 82명을 대상으로 8주간 ‘JW15 프로바이오틱스’의 면역 기능개선의 유효성을 평가하는 인체 적용시험을 진행했다. 그 결과 ‘NK세포 활성화’, ‘IL-1β 생성증가’, ‘Ig1 생성증가’ 등 세부항목에서 유의한 개선 효능을 입증했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 더운 계절에 맞춰 금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너셋을 늘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고객친화 기업으로 더욱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하는 정맥순환장애 바로 알기' 캠페인 홍보 포스터

동국제약은 20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센시아와 함께하는 정맥순환장애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다리 속 약해진 정맥, 관리가 필요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캠페인에서는 다리가 붓고 아픈 정맥순환장애의 원인은 다리 속 약해진 정맥 때문임을 강조하고, 꾸준한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했다. 특히, 다리 속 ‘약해진 정맥’과 ‘건강한 정맥’ 일러스트를 다리 모형에 붙여 직관적으로 비교해 보여주고, 이를 통해 관리에 대한 경각심을 전달했다.

동국제약이 2023년 시장조사기관 코리아리서치에 의뢰해 20세 이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20대의 정맥순환장애 경험률은 32.1%이고, 30대 44.2%, 40대 62.9%, 50대 60.6%로 조사됐다.

특히, 40대 이상 중· 장년층의 정맥순환장애 경험률은 60% 이상으로, 나이가 들수록 더 높아졌다. 또한, 정맥순환장애 증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방치하는 비율이 47.9%를 넘어 응답자 2명 중 1명이 증상을 방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맥순환장애 증상 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개선해 준다.

센텔라정량추출물 임상연구에 따르면 복용 1개월 후 통증, 둔중감, 경직감, 야간경련 등이 70% 이상 감소했고, 종아리와 발목의 부종을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센시아는 정맥순환장애 증상 개선제 부문 12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제품(아이큐비아 데이터 기준)으로 약국에서 병원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하루 1회, 1~2정을 복용하면 되고,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소비자 상담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정맥순환장애 증상이 단순한 피로감이나 다리 겉의 문제가 아닌, 다리 속 약해진 정맥이 원인임을 정확히 알리고자 기획했다”며, “정맥순환장애는 삶의 질과 직결된 질환으로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아픈 증상이 있다면, 센시아와 같은 입증된 의약품으로 다리 속 약해진 정맥의 탄력을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