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약바이오
한독, 황광희의 '할인전 프로모션' 진행 ... 자사 인기 브랜드 참여
  • 오민택 기자
  • 등록 2024-05-10 13:35:24
  • 수정 2024-05-11 21:28:44
기사수정
  • 동아제약 파티온,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서 ‘트러블 바디워시’ 행사 진행 ... 삼양사, 상쾌환 팝업스토어 ‘블루 익스프레스’ 오픈

한독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수 출신 방송인 황광희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유튜브 영상을 지난 8일 솔코 스테이지(솔로몬 코드)의 ‘할인전’ 채널에서 공개했다. 


‘할인전’은 황광희의 새로운 커머셜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브랜드의 담당자가 직접 할인 프로모션을 만들어 진행자에게 제안하고, 진행자는 그중 최고의 프로모션을 선택해 시청자에게 제공한다. 이번 촬영에서 황광희와 함께 김미연 한독 사장이 진행자 역할을 맡았다.


한독의 각 브랜드 담당자는 각양각색의 방법을 동원해 본인이 기획한 프로모션을 진행자에게 어필했다. 이 과정에서 황광희 특유의 텐션과 재치있는 입담이 담당자와의 ‘티키타카’로 이어져 영상의 재미를 더했다. 


프리미엄 커큐민 ‘테라큐민’ 담당자는 조선시대 주모를 콘셉트로 ‘테라큐민 슈퍼플러스 100’을 넣은 건강한 가마솥 강황밥을 진행자에게 대접했다. 숙취해소제 ‘레디큐’는 술자리에서 ‘인싸’가 되는 방법으로 ‘레디큐’를 넣은 술과 ‘레디큐 커큐민 스파클링’을 넣은 하이볼을 소개했다. 


또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 분장을 하고 ‘네이처셋’ 제품을 주렁주렁 매달아 황광희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권해주는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황광희의 할인전 프로모션 기획전은 8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한독의 인기 브랜드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각 브랜드마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디큐’는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레디큐 츄 뷰티 콜라겐’ 1봉지 100원 판매 행사와 ‘레디큐’ 구매 고객 대상 ‘레디큐 스틱’ 2종 샘플 키트 증정 행사를 한다. ‘테라큐민’은 주걱과 현미찹쌀 등 건강한 강황밥을 지어먹을 수 있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샐리(SALLY)와 협업한 ‘레디큐 드링크 샐리 에디션’을 비롯해 다양한 신제품도 공개했다


동아제약 파티온, '트러블 바디워시' 행사 포스터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오는 13일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스페셜 게스트 '워크맨'과 함께 '트러블 바디워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러블 대세 브랜드로 자리 잡은 파티온의 노스카나인 바디워시&바디미스트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을 기념하는 행사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게임 이벤트와 현장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스탠바이미를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게임 이벤트는 매장 외부에 설치된 1:1두드리기 게임에 참여해 승리하면 파티온 트러블 키트, 바디워시 미니어처 2종과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이벤트는 13일 오후 12시부터 4시간 동안 행사 현장에서 파티온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120만 원 상당의 LG스탠바이미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트러블 체험팩도 추가 증정한다. 특히, 행사 당일 진행하는 이벤트는 스페셜 게스트 워크맨이 함께한다.


최근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입점된 바디워시&미스트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의 핵심성분인 헤파린RX콤플렉스™를 그대로 담아 바디 트러블과 진정에도 도움을 주며 특히 매끈한 등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바디미스트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설계로 트러블잡티까지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파티온 담당자는 "트러블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파티온이 올리브영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 경험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전국 매장에 입점된 파티온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와 함께 바디 트러블 관리해 다가오는 여름을 즐겁게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쾌환 팝업스토어 ‘블루 익스프레이스’ 내부 전경

삼양사는 10일부터 오는 20일까지 11일간 을지로 3가역 인근에 위치한 뉴스뮤지엄 을지로점에서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의 팝업스토어 ‘블루 익스프레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쾌환 블루 익스프레스는 ‘상쾌환을 선물해 마음을 전하세요’라는 콘셉트 아래 방문객들이 자신의 가족과 친구, 직장 동료 등 소중한 사람에게 상쾌환을 선물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마음을 전하다’는 콘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4층 높이의 건물 외벽을 포장지로 둘러싼 선물처럼 꾸미고 택배 운송장, 취급주의 문구 등의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해 팝업스토어 전체가 거대한 상쾌환 선물 패키지처럼 보이도록 설계했다.


상쾌환 팝업스토어 내부는 2층 규모로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고, 상쾌환의 대표 컬러인 ‘블루’ 색상의 소품을 곳곳에 배치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팝업스토어 1층의 ‘오더 존’에서는 우체국을 연상케 하는 주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안내 데스크에서 팝업스토어에 대한 소개와 참여 방법을 알려주고, ‘블루 데스크’에서 상쾌환 선물 제품 주문서(하트페이퍼)를 작성해 접수처에 제출하는 방식이다.


같은 층에 위치한 ‘플레이 존’에는 자동 컨베이어 벨트에 상쾌환 제품을 배치한 블루 익스프레스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오더 존’에서 방문객들이 주문한 상쾌환 제품이 선물 패키지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플레이 그라운드’에서는 △블루 익스프레스의 ‘마음 전달’ 콘셉트를 반영한 ‘상쾌환 텔레파시’ △상쾌환 부스터 제로의 특징을 살린 ‘4 ZERO 저울 게임’ △상쾌환 부스터 제로 뚜껑을 활용한 ‘상쾌환 알까기’ 등 3가지 미니게임을 운영한다. 3가지 게임 중 2회 이상 성공하면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를 1개 추가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2층에 조성된 ‘딜리버리 존’은 방문객들이 각자 주문한 상쾌환 선물 패키지를 받고 방문 소감을 작성하는 공간이다. 이 곳에서는 각자 수령한 제품 패키지를 스티커, 스탬프 등으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데코 존’과 인증샷 촬영을 위한 포토존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방문 당일 현장에서 개인정보동의서를 작성한 방문객 중 30명에 한해 상쾌환 제품을 담은 블루 패키지와 엽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상쾌환 팝업스토어 블루 익스프레스는 행사 기간 중 현장 방문하거나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홍성민 삼양사 H&B사업PU장은 “상쾌환을 선물하는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몰입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 설계에 많은 공을 들였다.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