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젤의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 출시 ... 유한재단, 제1회 유일한 장학금 수여식 개최 ... 71명 시상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체지방 감소는 물론 혈당 상승 억제까지 한 번에 잡은 ‘코어리셋 혈당컷 다이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혈당 스파이크’가 다이어트계의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식후 혈당 상승과 함께 인슐린 분비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다. 혈당스파이크는 식후 급격한 혈당 오르내림 현상으로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나 잦은 단당류 섭취 시 반복적으로 발생해 체내 염증 및 체력 저하를 유발한다. 잦은 혈당스파이크는 혈당조절 능력을 저하시키고 과다한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몸에 지방이 쉽게 축적하는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만들기에 주의를 요한다.
뉴오리진은 기존 자사제품인 ‘코어리셋 제로다이어트’를 업그레이드해 체지방 감소는 물론 혈당 상승 억제까지 동시 케어 가능한 ‘코어리셋 혈당컷 다이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코어리셋 혈당컷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를 넘어 식후혈당 상승 억제 기능성을 추가 배합해 체중 증가의 원인인 혈당부터 근본적으로 케어하고 체질 변화를 돕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천연 혈당 조절 원료인 바나바잎추출물을 사용했다는 점이다. 바나바는 혈당 관리를 위해 오래전부터 동남아 등에서 사용해 온 안전한 천연 혈당 조절 식물로 ‘천연 인슐린’이라 불려왔다.
체지방 감소를 위해서는 고농축 프리미엄 원료인 ‘시네트롤’을 사용했다. 이는 100% 지중해 과일인 자몽, 오렌지, 과라나를 황금비율로 배합한 프리미엄 원료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다이어트 소재이며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이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에 필요한 셀레늄을 천연으로 포함하고 있는 블랙머스타드씨드추출물도 함유됐다. 블랙머스타드씨드는 비타민 및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많이 함유된 셀레늄은 인슐린의 정상적인 작용을 도와 체내에서 인슐린에 대한 저항성이 생기는 것을 막아준다고 알려져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코어리셋 혈당컷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뿐만 아니라 동시에 식후 혈당 상승까지 잡아줘 살찌는 체질을 막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며 “혈당 스파이크에 대한 고민이 많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설계한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해 의견을 적극 반영한 건강한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웰라쥬(WELLAGE)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 제품 사진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자사 베스트셀러 앰플의 수분감을 그대로 담은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는 웰라쥬의 대표 수분 라인인 ‘리얼 히알루로닉’의 신제품으로, 고순도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히알水™’가 함유됐다. ‘히알水™’는 3차 정제과정을 통해 불순물을 제거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미세하고 균일하게 쪼갠 휴젤의 독자 성분으로 피부 속 20층까지 수분을 전달한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는 히알水™ 외에 8종의 히알루론산과 4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휴젤의 특허 보습 성분인 ‘HA-AMINOSOME™’도 포함돼 피부 수분막 형성 및 겹보습 등에 도움을 준다.
마스크 시트는 비건 인증을 받은 극세사 시트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 제품임을 인정받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웰라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속건조 개선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의 수분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며 “휴젤의 독자 기술을 통해 탄생한 만큼 빈틈없는 밀착 보습 케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1회 유일한 장학금 수여식 기념사진
유한재단은 지난 5일 유한양행 4층 대강당에서 제1회 ‘2024년 유일한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올해 신설된 ‘유일한 장학금’은 기존의 대학 학부생을 대상으로 하던 유한재단 장학금을 확대, 석·박사 과정에서 학업과 연구에 매진하고 있는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했다. 장학금 규모는 3억5,500만원이며, 대상은 총 71명이다.
김중수 이사장은 “유일한 장학금은 기업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겠다는 설립자 유일한 박사님의 숭고한 정신에 의거, 아무런 조건 없이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훗날 유일한 박사의 이런 정신이 우리 사회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여러분의 자발적 참여와 기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따.
한편 유한재단은 지난 1970년 설립 이래 올해까지 55년간 매년 우수 대학생을 선발해 졸업 시까지 등록금 전액을 지급해왔다. 장학금 수혜자는 연인원 8,000여명, 지원 금액은 총 260여억 원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