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의 찐하고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가 신규 웹 예능 ‘슈퍼마켙 소라’ PPL 방영을 기념해 12월 6일부터 12월 1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슈퍼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마켙 소라는 슈퍼모델 출신인 이소라가 슈퍼마켓 사장이 되어 지인들을 초대해 진솔한 대화를 이어나가는 토크쇼다. 슈퍼마켙 소라는 티저 영상에서부터 첫 게스트로 이소라의 전 연인인 신동엽과 23년 만에 재회를 한다고 해 세간의 큰 관심을 받았다.
슈퍼마켙 소라는 음주 토크쇼가 콘셉트로, 이소라는 신동엽이 오기 전부터 오랜만에 반가운 친구를 만나 회포를 풀 생각에 숙취해소제 ‘레디큐’를 준비하는 등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술을 마시며 토크쇼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이소라는 핸드백에서 ‘레디큐 스틱 레이디’를 꺼내 신동엽에게 권하며 건강을 염려해주기도 했다.
슈퍼마켙 소라 PPL을 기념해 진행하는 레디큐 슈퍼 세일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레디큐 제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이다. 특히, 방송 중 이소라가 맛있는 맛으로 특별히 극찬했던 ‘레디큐 스틱 레이디’를 슈퍼마켙 소라 강력 추천 아이템으로 선정하고 3,000개 한정으로 9,900원에 판매한다.
한독은 할인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사진 또는 영상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 100명을 추첨해 바른치킨 쿠폰을 증정하며, 슈퍼 세일 행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겐 ‘레디큐 츄 뷰티 콜라겐 3500’ 1팩을 증정한다. 또,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음주 후 장건강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는 한독의 인기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레디큐’는 맛있는 숙취해소제를 콘셉트로 하는 숙취해소제다. 음료 형태의 망고맛 ‘레디큐 드링크’와 장 건강까지 생각한 파인애플 맛의 ‘레디큐 프로’가 있으며, 망고맛 숙취해소 젤리 ‘레디큐 츄’도 있다. 또, MZ세대를 겨냥해 테라큐민을 비롯해 헛개와 타우린 등 숙취해소에 좋은 성분을 가득 담은 스틱 젤리 제형의 ‘레디큐 스틱 오리지널’과 국내 최초 여성용 숙취해소 스틱 젤리, ‘레디큐 스틱 레이디’도 있다.
GC케어가 운영하는 건강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가 내 몸에 맞는 영양제를 찾아주고 영양제 간 중복 및 과다 섭취 여부를 확인해 주는 신개념 영양제 체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어떠케어 앱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한 이 서비스는 이용자의 나이· 성별· 건강검진 정보· 현재 몸 상태 등에 따라 필요한 영양 성분과 그에 해당하는 영양제를 추천해 준다. 또, 이미 먹고 있거나 먹으려 고민하는 2개 이상의 영양제를 한 번에 비교 분석해 나에게 맞는 제품인지, 중복 섭취나 과다 섭취, 부작용 등의 우려는 없는지 등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주의점도 알려준다. 추천받은 영양제 구매를 원한다면 어떠케어 앱 내 ‘ㅇㅋ몰(오키몰)’로 바로 연결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어떠케어가 이 같은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었던 것은 무려 3만 3천여 건의 자체 영양제 DB를 구축하고 분석했기 때문이다. 이미 국민 10명 중 8명이 건강 기능 식품(이하 건기식) 구매 경험이 있을 정도로 건기식을 빼고는 건강 생활습관을 말하기 어려운 만큼 이번 서비스가 스스로 스마트한 습관을 만드는 데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효조 GC케어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영양제를 필수처럼 먹는데도 정작 내 몸에 맞는지는 잘 모르고 먹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며 “스마트하게 스스로 건강을 관리하자는 어떠케어의 취지로 볼 때, 이번 서비스는 큰 의미가 있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