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신뢰와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고함량 비타민C 복합제, ‘엘리나C 플러스’를 출시했다.
동국제약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는 ‘엘리나C 플러스’는,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C를 자극없이 섭취 가능한 최대용량 2000mg이 함유됐다. 이 같은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을 활용한 단기 메가도스 요법은 신체 면역 및 생리활성 기능을 정상적으로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기도 한다.
엘리나C 플러스는 자일리톨을 함유해 청량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레몬향 미세과립 분말스틱 제품으로, 1일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이고 간편할 뿐만 아니라 인습 방지 개별 필로우백과 자석 포장은 가족, 친구, 지인의 건강을 위한 선물용 제품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엘리나C 플러스는 실내 활동이 많고, 활기찬 에너지로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고함량 비타민C 복합제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항산화 관리를 할 수 있다”며 “동국제약 온라인 몰에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독의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최대 80% 할인 혜택의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고왕’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고 네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얼 협상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8일 유튜브에 공개된 네고왕-레디큐 편에서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약속했다.
레디큐 네고왕 프로모션은 6월 8일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정가 5,000원인 ‘레디큐 드링크’ 10병을 9,900원에, 신제품 ‘레디큐 스틱젤리’ 10개입 1박스를 비롯해 젤리 타입 ‘레디큐 츄 망고’ 10개입 1박스, 이너뷰티 간식 ‘레디큐 츄 뷰티콜라겐 3500’ 7개입 1박스 등 젤리 타입의 레디큐 제품들은 모두 7,9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발그레 소주잔 2개, 레디큐 드링크 3개, 레디큐 츄 망고 2개가 들어있는 선물세트인 ‘레디큐 발그레 스페셜 세트’는 9,900원에 판매한다.
‘레디큐’는 맛있는 숙취해소제를 콘셉트로 하는 숙취해소제다. 신제품 ‘레디큐 스틱’ 외에 음료 형태의 열대과일 맛 ‘레디큐 드링크’와 음주로 나빠질 수 있는 장 건강까지 생각한 파인애플 맛의 ‘레디큐 프로’가 있으며 망고맛 숙취해소 젤리 ‘레디큐 츄’도 있다.
숙취해소에 좋은 성분을 가득 담은 ‘레디큐 스틱’은 술자리 초반에, 안주처럼 먹을 수 있는 ‘레디큐 츄’는 술자리 중간에, 술 마신 다음날은 숙취해소는 물론 갈증 해소를 위해 ‘레디큐 드링크’를 시원하게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백진기 한독 대표는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은 기존 레디큐 제품을 비롯해 신제품 스틱 젤리 등을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 이후 술자리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와 함께 숙취 걱정 없는 즐거운 술자리를 가질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국먼디파마(유)가 인후염 치료제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25ml 소용량 사이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4년부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50ml 용량 제품 대비 절반 사이즈로, 주성분은 포비돈요오드 0.45g(100ml 중 포비돈요오드 0.45g(유효요오드로써 0.045g))로 50ml와 동일하다.
최근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어 각종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이 쉽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인후염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더해 평소 면역력이 약해 세균과 바이러스에 취약한 상태라면 인후염과 동시에 구내염까지 쉽게 발생할 수 있다.
베타딘® 인후스프레이의 주성분인 포비돈요오드(포비돈요오드 성분을 0.45% 함유한 농도)는 인후염을 유발하는 원인균 바이러스 및 입 속 유해균과 바이러스를 제거(시험관 내(in vitro) 실험)하여 목통증, 침삼킴통, 목 부종, 목 붉어짐(홍반), 이물감, 목 쉼, 건조증 등 인후염의 7가지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확인됐다.
이어 약 93%의 인후염 환자들이 포비돈요오드 0.45% 스프레이 사용 후 인후염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받은 것으로 확인돼 그 효과를 입증했다.
정희정한국먼디파마 BM은 “베타딘® 인후스프레이의 주성분인 포비돈요오드는 내성 발현율이 낮아 만성 인후염 환자들도 1일 수회 적당량을 뿌려 사용할 수 있으며, 인후염뿐만 아니라 구내염과 구취증(입냄새)에도 효과가 있는 만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이번 소용량 사이즈 출시로 베타딘® 인후스프레이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더 굳건히 자리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마스크를 더 이상 착용하지 않게 되면서 학교 내 확산되는 각종 호흡기 바이러스 때문에 초중고교생 사이에서 호흡기 질환과 독감이 유행하는데, 베타딘® 인후스프레이의 주성분 포비돈요오드가 인후통 유발 호흡기 바이러스인 리노바이러스, 아데노바이러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등 각종 바이러스를 30초 이내로 빠르게 제거하는 것이 시험관 내(In vitro) 시험을 통해 입증된 만큼 교내 감염이 가정까지 확산되지 않도록 초기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